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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움말

제품 정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구매하기.

오토데스크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오토데스크 최신 버전 소프트웨어 제품 대부분의 멤버쉽 및 일부 Suite 제품의 영구 라이센스를 판매합니다. 멤버쉽 서비스 및 기술 지원 계약 또한 이곳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구매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소프트웨어 선택. 오토데스크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방문하여 제공되는 제품을 확인하고 선택하십시오. 소프트웨어 이름을 클릭하면 라이센스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2. 라이센스 유형 선택. 대부분의 오토데스크 제품은 사용자가 선택한 갱신 기간 및 반복 청구 유형에 따라 멤버쉽 방식으로만 제공됩니다. 케어 플랜 추가 옵션이 포함된 일부 Suite 제품의 영구 라이센스는 2016년 7월 31일까지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구 라이센스 FAQ를 참조하십시오.
  3. 라이센스 옵션 선택. 오토데스크 소프트웨어 멤버쉽에 가입하려는 경우 라이센스 기간과 지원 수준을 선택하십시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모든 제품이 다운로드 방식으로만 제공되며, 실물 제품은 구입할 수 없습니다.
  4. 선택한 제품을 장바구니에 넣기. 장바구니에 추가를 클릭하여 소프트웨어와 선택한 옵션을 장바구니에 넣으십시오. 쇼핑을 계속하려면 장바구니에서 계속 쇼핑 링크를 클릭하여 오토데스크 온라인 스토어로 돌아가십시오.
  5. 결제 진행. 쇼핑을 마쳤으면 동의 및 보안 결제 진행을 클릭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습니다.

제품 센터를 방문하거나 오토데스크 공인협력업체를 찾아 주십시오.

온라인 스토어에서 전체 제품군이 판매됩니까?

아니요. 대부분의 오토데스크 제품이 구비되어 있지만, 아직 온라인으로 판매되지 않는 일부 제품과 서비스가 있습니다.

최신 버전의 제품은 전자적인 소프트웨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구입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제품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대량 구매 할인이나 특별 가격을 제공합니까?

지금은 대량 구매 할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스토어에 표시되는 가격이 판매 가격입니다. 모든 특별 가격이나 프로모션은 제품 페이지에 설명되어 있으며 장바구니에 표시됩니다.

멤버쉽 정보

오토데스크 제품의 멤버쉽에 가입했을 때 제공되는 혜택은 무엇입니까?

  • 최신 제품 버전 및 업데이트를 통해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 손쉽게 확장되는 소프트웨어 도구를 통해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 필요할 때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만 결제하면 됩니다(막대한 초기 투자 불필요).
  • 제품 지원 전문가의 직접적인 지원을 받아 문제를 해결하고 원활하게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고객 및 프로젝트에 대해 소프트웨어 멤버쉽 비용을 손쉽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자동 갱신이 포함된 멤버쉽은 무엇입니까?

멤버쉽은 단기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거나 임시적으로 직원을 고용해야 하는 등 비즈니스 및 예산과 관련된 다양한 상황에 맞게 기간제로 오토데스크 데스크톱 소프트웨어 라이센스를 구입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멤버쉽 가입 고객에게는 Basic Support, 최신 소프트웨어 및 제품 향상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며 일부 경우에는 엄선된 클라우드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멤버쉽에 포함되는 혜택:

  • 최신 소프트웨어 버전, 이전 버전 및 업데이트
  • 기술 지원 및 e-Learning, 멤버쉽 고객을 위한 제공되는 뉴스레터 제공
  • 엄선된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
  • 글로벌 사용 권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멤버쉽의 자동 갱신과 연결된 신용카드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자동 갱신과 연결된 신용카드 번호 또는 만료일을 변경하려면 여기를 클릭하고 주문과 연결된 이메일 주소와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암호를 알지 못하는 경우 여기를 클릭하여 암호를 검색하십시오. 결제 정보 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편집" 버튼을 클릭하여 기존 신용카드 정보를 변경하고 완료되면 "제출"을 눌러 변경 내용을 저장합니다.

이 과정과 관련해 도움이 필요한 경우 고객 서비스 팀에 전화해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보안을 위해 신용카드 번호는 이메일을 통해 전송되지 않습니다.

멤버쉽은 어떻게 취소합니까?

다음 갱신 기간 전에 멤버쉽을 취소해야 하는 경우 다음 지침을 따라 주십시오.

  1. 여기를 클릭하여 주문을 조회합니다.
  2. 주문을 찾은 후 "자동 갱신 계획 관리"를 클릭합니다. 메시지가 표시되면 주문과 연결된 이메일 주소와 암호를 입력합니다.
  3. "자동 갱신 계획 상태" 섹션에서 자동 갱신을 취소하는 옵션을 선택합니다.

참고: 자동 갱신 계획을 취소했더라도 이미 결제하신 전체 기간 동안에는 멤버쉽에 가입한 제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갱신 계획 취소는 멤버쉽 기간 종료 시 멤버쉽이 갱신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동 갱신 계획이 취소되면, 현재 멤버쉽 기간이 끝나는 시점에 멤버쉽 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이 종료됩니다.

클라우드 크레딧

클라우드 크레딧이 무엇입니까?

클라우드 크레딧은 여기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제품 기술 지원

구입한 제품에 대해 어떤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까?

대부분의 경우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한 제품을 구입하면 등록일로부터 90일 동안 오토데스크에서 무료 웹 설치 및 구성과 관련한 직접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 시 제공한 이메일 주소로 지원 서비스 및 활성화 정보에 대해 설명하는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다른 제품의 경우 제품의 상세 정보 페이지 및 주문 확인 이메일에 지원 구성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기술적인 질문이나 초기에 제공되는 범위 밖의 지원 옵션에 대한 내용은 오토데스크 지원 팀이나 해당 지역의 오토데스크 공인협력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팩 및 다운로드는 무엇입니까?

서비스 팩 및 다운로드 센터를 방문하여 제공되는 최신 서비스 팩, 업데이트 및 기타 유지보수 릴리즈로 오토데스크 제품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시스템 요구 사항은 어떻게 됩니까?

시스템 요구 사항은 각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및 과거 제품 버전과 운영 체제 간의 호환성에 대해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Knowledge Network를 방문해 주십시오.

주문 조회 제품 다운로드

다운로드하기 전에 무엇을 해야 합니까?

다음과 같은 제품의 설정을 확인하여 다운로드가 차단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 방화벽 – 승인되지 않은 사이트로부터의 다운로드를 중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 – 다운로드를 중지하거나 검사하려고 합니다. 다운로드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 모니터 – GoZilla!™ 및 NetZip 같은 프로그램은 오토데스크 서버와 호환되지 않으므로 다운로드를 차단하거나 중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화면 보호기 – 경우에 따라 화면 보호기가 다운로드 프로세스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하는 동안 화면 보호기가 시작되는 경우 다운로드가 완료될 때까지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십시오.

어떻게 다운로드합니까?

  1. 주문을 제출한 후 24~48시간 이내에 주문 처리 이메일을 통해 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이 제공됩니다.
  2. Autodesk Account(manage.autodesk.com)에 로그인합니다.
  3. 제품 및 서비스 목록에서 다운로드할 소프트웨어를 찾습니다. 해당 제품명 옆에 있는 화살표를 클릭해서 제품 상세 정보 트레이를 확장합니다.
  4. 다운로드를 클릭해 다운로드 팝업 창을 엽니다.
  5. 버전, 플랫폼, 언어를 선택해 사용 가능한 다운로드 옵션을 확인합니다.

파일을 어디에 다운로드합니까?

원하는 곳에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그렇게 하는 경우 파일의 해당 위치 및 이름을 알아두어야 합니다. 제품을 설치할 준비가 되었을 때 찾기 쉽도록 바탕 화면에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 다운로드하는 파일의 이름을 바꾸지 마십시오. 이름을 바꿀 경우 설치 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할 때 어떤 일이 발생합니까?

다운로드가 시작되면, 다운로드가 완료될 때까지 남아 있는 시간을 나타내는 상태 막대를 볼 수 있습니다. 상태 막대의 오른쪽에 있는 "일시 중지/재생" 버튼을 클릭해 다운로드를 일시 중지하거나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기 전에 중지되면 어떻게 합니까?

다운로드가 완료되기 전에 중지되거나 중단되는 경우 다운로드 시작

버튼을 다시 누르기만 하면 남은 부분부터 다운로드가 다시 시작됩니다.

내 주문에 다운로드 버튼이 없습니다.

다음과 같은 이유로 주문에 다운로드 버튼이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허용 가능한 최대 다운로드 수에 도달했습니다.
  • 다운로드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이는 주문 후 30일이 지나면 발생합니다.

다운로드 버튼 접근 권한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되거나 주문 후 30일이 지난 다음 다운로드하려고 하는 경우 문의해 주십시오.

이미 구입한 소프트웨어를 어떻게 다시 다운로드합니까?

구입 후 30일 이내에 소프트웨어를 다시 다운로드하려면 주문 내역 페이지에 로그인하여 "다운로드 시작"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주문 조회

다운로드는 설치와 동일합니까?

아니요. 다운로드는 간단한 파일 전송입니다. 설치는 소프트웨어의 압축을 풀어 컴퓨터에 로드하는 것입니다. 오토데스크 사이트에서 파일을 성공적으로 다운로드하면 오토데스크의 설치 소프트웨어가 설치 과정을 안내합니다. 설치에 대한 지원이 필요한 경우 설치 및 활성화 도움말을 살펴보십시오.

설치 및 활성화

제품 설치 비디오

설치 및 활성화 도움말을 참조하십시오.

제품을 어떻게 설치합니까?

오토데스크 제품 설치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 Knowledge Network에서 비디오 자습서, 토론 그룹 등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한 파일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다운로드가 저장된 위치를 파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운로드 프로세스가 시작될 때 다른 이름으로 저장 창을 주의하여 확인하는 것입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파일을 저장하는 옵션을 선택하면 다른 이름으로 저장 창이 표시되어 컴퓨터에서 다운로드를 저장할 위치를 정확하게 보여 줍니다.

파일 이름을 알고 있는 경우 컴퓨터에서 검색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참고: 다운로드하는 파일의 이름을 바꾸지 마십시오. 이름을 바꿀 경우 설치 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설치를 어떻게 시작합니까?

파일을 다운로드한 다음 설치를 시작하려면 파일을 저장한 위치로 이동하고 파일을 두 번 클릭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설치 및 라이센스 정보를 참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운로드로 구입한 소프트웨어를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먼저 주문 내역 페이지에서 파일을 다시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간단하게 오토데스크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 내역 페이지로 이동하거나 주문 확인 이메일에서 링크를 검색하고 "다운로드 시작"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한 다음 설치를 시작하려면 파일을 저장한 위치로 이동하고 파일을 두 번 클릭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 체험판을 멤버쉽으로 전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시작하기 전에 선택하신 소프트웨어의 멤버쉽에 가입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오토데스크 온라인 스토어의 제품 페이지를 이용하거나 체험판을 열 때 팝업으로 나타나는 구매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제품 일련 번호와 제품 키가 필요하며, 이러한 정보는 Autodesk Account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일련 번호 및 제품 키를 찾으려면 로그인 후에 "관리"를 클릭하십시오. 구입하신 제품 옆에 있는 화살표를 클릭하면 라이센스 정보가 나열됩니다.

아래 단계를 수행하여 소프트웨어 체험판을 전환하십시오. 일부 단계는 사용 중인 소프트웨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체험판 소프트웨어를 엽니다. 메시지가 표시되면 로그인하거나, 아직 계정을 만들지 않았다면 "계정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오토데스크 소프트웨어 체험판을 실행하려면 오토데스크 ID가 필요합니다.
  2. 팝업이 나타나면 "이미 라이센스가 있음"을 선택한 후 시작하기 화면에서 "일련 번호 입력"을 선택합니다.
  3. 일련 번호와 제품 키를 입력합니다. 계속(또는 다음)을 클릭합니다.
  4. 마침을 클릭하고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활성화 코드"는 일회성 활성화를 위한 것으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품을 어떻게 등록합니까?

대부분의 오토데스크 제품은 온라인으로 등록하고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를 등록하고 활성화하려면 www.autodesk.com/register로 이동하십시오.

독립 실행형 설치를 지원하는 오토데스크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제품에서 직접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활성화 요청 시 컴퓨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제품을 등록하고 활성화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제품을 실행하는 동안 도움말 > 정보 메뉴를 사용합니다.

도움말 메뉴에서 오토데스크 제품을 활성화하려면:

  • 도움말 메뉴에서 정보를 클릭합니다.
  • [Autodesk 제품] 정보 창에서 제품 정보를 클릭합니다.
  • 제품 라이센스 정보 대화상자에서 활성화를 클릭합니다.
  • [Autodesk 제품] 제품 활성화 창에서 제품 활성화를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 오늘 등록 페이지에서 화면 지침을 따릅니다.

온라인으로 라이센스를 활성화할 수 없어 지원이 필요한 경우  활성화 지원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내 일련 번호를 어떻게 얻습니까?

제품 일련 번호와 제품 키는 Autodesk Account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 상세 정보 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제품 일련 번호 및 제품 키를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주문 조회

내 일련 번호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일련 번호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먼저 번호를 제대로 입력했는지 확인합니다. 주문 처리 이메일에서 찾아보거나 주문 상세 정보 페이지에 로그인해 검색한 일련 번호를 복사하여 붙여넣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 다음, 제품을 등록하고 활성화할 때 구입한 제품의 이름, 버전(출시 연도) 및 라이센스 유형을 정확하게 입력했는지 확인합니다.

주문 조회

주문 정보

내 주문 상태란 무엇입니까?

어떤 결제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Visa와 MasterCard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출된 모든 정보를 암호화하는 보안 서버를 통해 전체 신용카드 정보를 안전하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가 없어도 주문할 수 있습니까?

죄송하지만 어렵습니다. 현재로서는, 신용카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쉽의 자동 갱신과 연결된 신용카드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자동 갱신과 연결된 신용카드 번호 또는 만료일을 변경하려면 여기를 클릭하고 주문과 연결된 이메일 주소와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암호를 알지 못하는 경우 여기를 클릭하여 암호를 검색하십시오. 결제 정보 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편집" 버튼을 클릭하여 기존 신용카드 정보를 변경하고 완료되면 "제출"을 눌러 변경 내용을 저장하십시오.

이 과정과 관련해 도움이 필요한 경우 고객 서비스 팀에 전화해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보안을 위해 신용카드 번호는 이메일을 통해 전송되지 않습니다.

언제 신용카드로 결제 금액이 청구됩니까?

다운로드 가능한 제품을 구입하신 경우, 결제 금액은 제품을 구입한 직후 청구됩니다.

결제건은 신용카드에 어떻게 표시됩니까?

본 결제건은 신용카드에 "DRI*Autodesk, Inc."로 표시됩니다.

판매세를 지불해야 합니까?

표시된 가격에는 귀하가 제공한 정보를 기초로 청구될 예상 VAT가 포함됩니다. 총액은 판매자 수에 따라 쇼핑 세션 중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문을 제출하기 전에 최종 청구 가격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송장 사본이 필요합니다.

청구서 정보 화면에 어떤 이름과 주소를 입력해야 합니까?

신용카드 확인을 위해, 신용카드 명세서에 나오는 이름과 주소 그대로 입력해야 합니다.

신용카드 번호를 입력할 때 공란이나 대시 기호를 입력해야 합니까?

아니요. 카드 번호는 연속적으로 이어지는 숫자로 입력해야 합니다.

신용카드가 처리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신용카드 거래가 실패하는 데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신용카드가 만료되었거나 한도를 초과했을 수 있으며, 당사나 고객 은행에서 신용카드를 처리하는 컴퓨터에 기계적인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한 경우 고객 서비스 팀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실 때는 표시된 오류 메시지 번호와 장바구니의 주문 번호를 알려 주십시오.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아래의 목록을 통해 스팸, 대량 메일 또는 정크 메일 폴더와 관련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ISP(인터넷 서비스 공급자)

일부 이메일 공급자는 이메일 내용, 제목 또는 보낸 사람 주소에 따라 메시지를 필터링하여 이메일을 스팸, 대량 메일 또는 정크 메일 폴더로 옮길 수 있습니다. @digitalriver.com 및 @autodesk.com이 "승인된 보낸 사람" 목록이나 "화이트리스트" 및/또는 "주소록"에 올라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필터에 대한 알림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자주 있으므로 오토데스크에서 전송한 이메일을 받으려는 ISP에 알려야 합니다.

스팸 차단/필터 및 이메일 소프트웨어

새 이메일 소프트웨어나 새 프로그램을 최근에 설치하여 수신되는 정크 메일 수를 줄인 경우 설정을 확인해야 합니다. "기본값"은 원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제한적이기도 합니다. 다음은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안내입니다.

  • AOL:

    "스팸"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해당 폴더에서 오토데스크 이메일을 찾으면 메시지를 선택하고 "스팸 메일 아님"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이후 메시지는 받은 편지함으로 수신됩니다.

    이후 메시지를 실수로 필터링하지 않도록 하려면

    1. AOL 창의 맨 위에 있는 도구 모음에서 메일을 클릭합니다.
    2. 원치 않는 메일 차단을 선택합니다.
    3. 사용자 지정 보낸 사람 목록을 클릭합니다.
    4. 아래 나열된 보낸 사람 및 도메인만 허용을 선택합니다.
    5. @digitalriver.com 및 @autodesk.com 도메인을 입력합니다.
    6. 저장을 클릭합니다.
  • Hotmail:

    "정크 메일"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해당 폴더에서 이메일을 찾으면 메시지를 선택하고 "정크 메일 아님"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이후 메시지는 받은 편지함으로 수신됩니다.

    이후 메시지를 실수로 필터링하지 않도록 하려면

    1. 클릭한 다음 옵션(도움말 링크 옆에 있음)을 클릭합니다.
    2. 정크 메일 차단을 클릭합니다.
    3. 수신 허용 목록을 클릭합니다.
    4. @digitalriver.com 및 @autodesk.com 도메인을 입력합니다.
    5. 추가를 클릭합니다
  • Yahoo:

    "대량 메일"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해당 폴더에서 이메일을 찾으면 메시지를 선택하고 "스팸 메일 아님"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이후 메시지는 받은 편지함으로 수신됩니다.

  • Gmail:

    "스팸"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해당 폴더에서 이메일을 찾으면 메시지를 선택하고 "스팸 메일 아님"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이후 메시지는 받은 편지함으로 수신됩니다.

  • Outlook:

    "정크"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해당 폴더에서 이메일을 찾으면 메시지를 선택하고 "정크 메일 아님"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이후 메시지는 받은 편지함으로 수신됩니다.

    이후 메시지를 실수로 필터링하지 않도록 하려면

    1. 정크 메일 옵션을 엽니다.
    2. 수신 허용 - 보낸 사람을 선택한 다음 추가를 선택합니다.
    3. @digitalriver.com 및 @autodesk.com을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4. 확인을 클릭합니다.
반품 및 취소

환불 정책은 어떻게 됩니까?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오토데스크에서 직접 구입한 제품, 멤버쉽 또는 케어 플랜의 전체 주문은 최초 구입 후 30일 내에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오토데스크에서 직접 구입한 기존 멤버쉽 또는 케어 플랜의 갱신 요금은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반품 정책은 어떻게 됩니까?

반품 예

다음 예에 해당하는 경우 이 웹 사이트에서 오토데스크에서 구입한 제품, 최초 멤버쉽, 케어 플랜을 반품하거나 서비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구입 후 30일 이내 제품 반품

어떤 이유든, 오토데스크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 구입 후 30일 이내에 반품하려는 경우입니다. 수령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당사에 연락하여 주문 확인과 송장 및 당사에서 전송하여 귀하가 서명해 주신 간단한 인증서를 보내 주시면 전체 금액(배송비 제외)을 환불해 드립니다. 실물 제품인 경우, 당사로 반송할 필요는 없습니다.

서비스 취소의 경우 서비스를 구입한 후 30일 이내에 당사에 연락하여 구입한 서비스를 취소하겠다고 통지하고 주문 확인과 송장 사본을 보내 주시면 구입한 서비스를 취소하고 전체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2. 배송 후 90일 이내에 결함이 있는 제품 반품

제품이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문서 및/또는 제품에서 일반적으로 설명된 기능을 제공하지 않고, 문서 및/또는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하드웨어 잠금 또는 기타 복사 방지 장치가 일반적인 사용 중에 결함이 있는 경우입니다. 배송일로부터 90일 이내에 당사에 연락하고, 구입을 입증하는 주문 확인 또는 송장 사본 및 당사에서 전송하여 귀하가 서명해 주신 간단한 양식을 보내면 결함이 있는 제품 또는 문서(경우에 따라)를 환불해 드립니다.

3. 배송일로부터 90일 이후 결함이 있는 복사 방지 장치 반품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하드웨어 잠금 또는 기타 복사 방지 장치가 결함이 있거나 손상된 경우입니다. 배송일로부터 90일 이내에 당사에 연락하고, 구입을 입증하는 주문 확인 또는 송장 사본 및 당사에서 전송하여 귀하가 서명해 주신 간단한 양식을 보내면 하드웨어 잠금 또는 기타 복사 방지 장치를 환불해 드립니다.

어떻게 환불을 요청합니까?

귀하의 주문이 위에 명시된 당사의 환불 정책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다음 단계를 따라 주십시오.

  1. 고객 서비스 팀에 문의하십시오.
  2. 고객 서비스 팀 담당자 중 한 사람이 이메일로 LOD(Letter of Destruction)를 보내 드립니다.
  3. 이메일에 있는 지침을 따릅니다. 이러한 지침에 LOD 제출 방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4. LOD를 받으면 반품 담당 부서에서 정책에 따라 반품의 유효성을 확인합니다. 모든 반품은 해당 제품의 반품 기간 내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품 정책을 검토하십시오.
  5. LOD(Letter of Destruction)를 수령하면 3~5일(영업일 기준) 내에 신용카드 처리가 시작됩니다.

참고:

  1. 오토데스크 온라인 스토어는 반품 LOD의 전송 날짜를 이용해 규정 준수 여부를 결정합니다.
  2. 합당한 반품 기간이 지난 후에 환불을 요청하지만 이 요청이 결함 때문인 경우, 고객 서비스 팀에 문의해야 합니다.
    LOD를 받은 후 가능한 빨리 작성해 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반품이 당사의 환불 정책을 충족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3. 배송된 제품에 대한 운송 및 취급 비용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실물 제품을 반송할 필요는 없습니다.

언제 내 카드에 입금이 표시됩니까?

환불 금액 입금 내역은 귀하가 작성한 LOD(Letter of Destruction)를 당사가 수령한 날로부터 5~7일(업무일 기준) 내에 카드에 표시됩니다.

멤버쉽은 어떻게 취소합니까?

다음 갱신 기간 전에 멤버쉽을 취소해야 하는 경우 다음 지침을 따라 주십시오.

  1. 여기를 클릭하여 주문을 조회합니다.
  2. 주문을 찾은 후 "자동 갱신 계획 관리"를 클릭합니다. 메시지가 표시되면 주문과 연결된 이메일 주소와 암호를 입력합니다.
  3. "자동 갱신 계획 상태" 섹션에서 자동 갱신을 취소하는 옵션을 선택합니다.

참고: 자동 갱신 계획을 취소했더라도 이미 결제하신 전체 기간 동안에는 멤버쉽에 가입한 제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갱신 계획 취소는 멤버쉽 기간 종료 시 멤버쉽이 갱신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동 갱신 계획이 취소되면, 현재 멤버쉽 기간이 끝나는 시점에 멤버쉽 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이 종료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및 보안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어떻게 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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